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T7, 3년만의 컴백! 'Python' 신곡과 'Winter Heptagon' 앨범 공개

K뮤직 뉴스

by 아무개씨 2025. 1. 22. 11:20

본문

반응형

GOT7는 3년 만에 새로운 앨범 'Winter Heptagon'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Pytho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앨범에는 다양한 신곡이 포함되어 있으며, 2월에 'Nestfest'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GOT7의 새로운 앨범 'Winter Heptagon' 발매

GOT7는 최근 3년 만에 그룹으로서의 첫 컴백을 하였습니다. 이번 컴백을 통해 발매된 17번째 미니 앨범 'Winter Heptagon'은 팬들에게 오랜 기다림의 결실을 안겨주었습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Python'은 특히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타이틀 곡 'Python'과 뮤직비디오 공개

GOT7과 Kakao 엔터테인먼트는 1월 20일 오후 6시에 새로운 앨범과 함께 타이틀 곡 'Pytho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였습니다. 이 새로운 노래는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GOT7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었습니다.

 

 

 

 

'Python'의 주요 가사와 뱀뱀의 참여

타이틀 곡 'Python'의 코러스에서 "난 아이콘이야 / 불빛 아래 날 봐 / 그녀가 날 파이썬처럼 움켜쥐었어 / 그녀를 잃고 싶지 않아 / 그녀가 나의 미래였으니까 / 가슴에 총알이 박혀서 / 나는 총쏘는 사람에게 빠졌어"라고 노래합니다. 특히 태국 출신 멤버 뱀뱀이 이 곡의 공동 작곡자 및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Winter Heptagon'에 담긴 다양한 트랙

'Winter Heptagon'에는 'Python' 외에도 'Smooth', 'A Youth Drama', 'I’ll Remember', 'Darling', 'Tidal Wave', 'Out The Door', 'her', 'All we can say is' 등의 8개의 새로운 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GOT7 멤버들이 다양한 트랙의 공동 프로듀서 및 작곡자로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Nestfest' 콘서트와 팬들과의 소통

GOT7는 2월 1일과 2일에 서울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Nestfest'라는 이름의 2일간의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2월 2일의 공연은 BeyondLIVE를 통해 국제 팬들에게도 라이브 스트리밍될 예정입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나누고자 합니다.

 

GOT7의 데뷔와 음악적 여정

GOT7는 2014년 1월 첫 미니 앨범 'Got It?'으로 데뷔하여 'Just Right', 'If You Do'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Jay B, 진영, Jackson Wang, Mark Tuan, 뱀뱀, 영재, 유겸으로 구성된 이 그룹은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과 멤버들의 개성을 통해 오랜 시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번 'Winter Heptagon' 앨범 역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