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일 대학교, 비욘세 관련 강좌 도입

해외 뮤직 뉴스

by 아무개씨 2024. 11. 29. 09:04

본문

반응형

예일 대학교는 비욘세의 음악과 문화적 기여를 탐구하는 강좌를 도입했습니다.

이 강좌는 비욘세의 앨범을 통해 흑인 역사와 지적 사상, 공연을 연구합니다.

학생들은 비욘세의 비주얼 앨범 상영, 학자들의 연구 토론, 디스코그래피와 음악적 선배들을 연결하는 플레이리스트 제작 등에 참여합니다.

비욘세는 올해 12월 NFL 크리스마스 데이 하프타임 쇼에서 최신 앨범 'Cowboy Carter'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비욘세의 미국 문화 기여를 탐구

예일 대학교에 비욘세를 주제로 한 강좌가 도입됩니다.

이 강좌는 'Beyoncé Makes History: Black Radical Tradition History, Culture, Theory & Politics through Music'라는 이름으로, 비욘세의 2013년 셀프 타이틀 앨범부터 2024년 'Cowboy Carter'까지의 작업을 통해 흑인 역사를 연구하고 지적 사상과 공연을 탐구합니다.

 

강좌 내용과 학습 활동

학생들은 'Drunk In Love' 가수의 비주얼 앨범 상영, 다양한 학자들의 비욘세 관련 연구 토론, 그녀의 디스코그래피를 음악적 선배들과 연결하는 플레이리스트 제작 등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비욘세의 음악과 문화적 기여를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비욘세의 문화적 기여와 중요성

예일 데일리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아프리카계 미국인 연구 및 음악 교수인 다프네 브룩스는 최근 미국 선거를 비욘세의 미국 문화 기여를 인식하고 연구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로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비욘세가 이룬 혁신과 그녀가 역사와 정치, 흑인 문화생활을 공연 미학과 목소리를 통해 어떻게 엮어냈는지에 대해 연구할 가치가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대학의 팝 스타 강좌

최근 몇 년간 팝 스타를 주제로 한 대학 강좌가 많이 생겨났습니다.

특히 테일러 스위프트는 많은 강좌의 주제가 되었으며, 애리조나 주립 대학교의 '테일러 스위프트의 심리학' 강좌, 스탠포드 대학교의 'All Too Well (10 Minute Version)' 분석 강좌, UC 버클리의 팝 스타의 비즈니스 성공을 탐구하는 강좌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강좌들은 팝 스타의 음악과 문화적 영향을 학문적으로 탐구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욘세의 최신 소식

비욘세는 올해 12월 NFL 크리스마스 데이 하프타임 쇼에서 최신 앨범 'Cowboy Carter'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녀는 12월 25일 휴스턴 텍사스와 볼티모어 레이븐스 간의 크리스마스 경기 중간에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이 이벤트는 넷플릭스를 통해 생중계될 것입니다.

 

비욘세 강좌의 기대 효과

이 강좌는 학생들에게 비욘세의 음악과 문화적 기여를 통해 흑인 역사를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비욘세의 혁신적인 작업과 그녀가 역사와 정치, 흑인 문화생활을 공연 미학과 목소리를 통해 어떻게 엮어냈는지를 연구함으로써, 학생들은 현대 음악과 문화의 복잡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