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일리 사이러스 2025년을 향한 계획과 새로운 앨범

해외 뮤직 뉴스

by 아무개씨 2024. 12. 29. 17:49

본문

반응형

마일리 사이러스는 다가오는 2025년을 맞아 팬들에게 휴일 메시지를 전하며 새로운 시대와 '다시 시작하는 것'에 대한 기대를 표명했습니다. 그녀는 창작 과정에서 모든 것을 쏟아붓고 끝까지 가며, 새로운 시작을 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밝혔습니다. 사이러스는 최근 영화 '더 라스트 쇼걸'의 최신 싱글 'Beautiful That Way'를 발표했으며, 다가오는 콘셉트 앨범 'Something Beautiful'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새로운 시대에 대한 이야기

마일리 사이러스는 다가오는 해를 맞이하여 새로운 시대에 대해 이야기하며 "다시 시작하는 것"에 대한 기대를 표현했습니다. 그래미 수상자인 그녀는 공식 X/트위터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휴일 메시지와 2025년에 대한 기대를 전했습니다. "행복한 연말과 새해! 저에게 이렇게 좋은 한 해를 보내는 것이 아쉽지만, 다시 시작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창작 과정과 인생의 교훈

사이러스는 "이것은 창작 과정뿐만 아니라 인생이 나에게 가르치려 선택한 방식 중 하나입니다. 내가 하는 모든 일에 전부를 쏟아붓고, 끝까지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끝이 오면, 넘어가고 새롭게 시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때때로 이것은 가슴 아픈 과정일 수 있지만, 항상 조각들이 다시 모여 아름다운 것을 만들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올해를 특별하게 만들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마일리."라고 덧붙였습니다.

 

새 싱글 'Beautiful That Way'

이번 달 초, 사이러스는 파멜라 앤더슨 주연의 영화 '더 라스트 쇼걸'을 위해 작사 및 녹음한 최신 싱글 'Beautiful That Way'를 발표했습니다. 이 발라드는 릭 리와 앤드류 와이어트와 공동 작곡했으며, 골든 글로브 최우수 오리지널 송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었습니다.

 

콘셉트 앨범 'Something Beautiful'

지난달 하퍼스 바자와의 인터뷰에서, 'Flowers' 가수인 사이러스는 다가오는 콘셉트 앨범 'Something Beautiful'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앨범은 2023년 앨범 'Endless Summer Vacation'의 후속작으로, 핑크 플로이드의 'The Wall'에서 영감을 받은 시각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몰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앨범에 마음으로부터 애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 아이디어는 'The Wall'을 만드는 것이었지만, 더 나은 옷장과 더 화려하고 대중문화로 가득 찬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젊은 음악가들에게 미치는 영향

최근 사이러스는 사브리나 카펜터, 채펠 로안, 올리비아 로드리고와 같은 젊은 음악가들에게 자신의 경력이 미친 영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디즈니의 '한나 몬타나' 시절을 함께한 이들이 그녀를 존경하고 우러러보는 것에 대해 묻자, 사이러스는 "당시에는 누군가가 내 일을 따라 할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 순간의 진실성을 위해 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제 그것이 문화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는 것은 내가 원했던 것이 아니었지만, 지금은 그렇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